LG생활건강, 어린이 건강뮤지컬 '반짝반짝 페리오' 공연

춤과 노래로 배우는 올바른 위생 습관...“매일매일 양치하고 손 씻는 게 즐거워요!”



LG생활건강의 영·유아 위생교육과 성장을 돕는 건강뮤지컬 ‘반짝반짝 페리오’ 공연이 오는 11일 오전 11시 충북대학교 개신문화관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.



이번 공연하는 '반짝반짝 페리오'는 어린이집, 유치원, 지역아동센터, 육아종합지원센터 등 다양한 기관을 방문해 춤과 노래로 올바른 위생 습관을 전파하는 업계 최초 어린이 건강뮤지컬이다. 지역 영·유아 뿐만 아니라 취약계층 아동과 가족도 초청해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


지난해 9월 첫 선을 보인 '반짝반짝 페리오'는 지역 주민들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부터 문화소외지역과 지방공연을 진행하고 있다. 올 하반기에는 9월 12일 금나래아트홀(서울 금천), 9월 19일 아이들극장(서울 종로), 10월 16일 평창문화예술회관(강원 평창)에서 진행했다.


오는 11일에는 충북 지역 영·유아와 주민을 대상으로 이 닦기, 손 씻기 등 어린이에게 필요한 청결한 생활 습관을 춤과 노래를 통해 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공연할 예정입니다.


'반짝반짝 페리오'는 LG생활건강의 어린이 사회공헌활동으로 건강한 생활과 성장을 돕는 교육 뮤지컬이다. 어린이에게 필요한 올바른 생활 습관을 뮤지컬이라는 콘텐츠에 접목해 구강 및 위생 관리를 스스로 생각하고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, 노래·율동 등 다양한 문화적 소통을 통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자 한다.


조시훈 기자  bokji@bokjinews.com



기사 원문보기

http://www.bokjinews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67314